메타버스 e스포츠 플랫폼 설문에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e스포츠 팬 여러분.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이 지난 주말 T1의 압도적 승리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보통 e스포츠 경기는 실제 경기장에 방문하여 관람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TV나 PC, 모바일 기기 등을 통해 경기 중계만을 시청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렇게 방송이나 온라인으로 경기를 시청할 때는 다른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하거나,
함께 환호하고 싶어도 시간적/공간적 제약이 있다는 점이 늘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이런 부분을 개선하고 새로운 e스포츠 관람 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근 메타버스 공간에서 e스포츠를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게 연구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플랫폼은 새로운 기술의 적용이나 사용의 편리성 측면도 중요하겠지만,
e스포츠 팬들이 바라는 콘텐츠의 제공과 의견이 반영되는 것이 더 중요할 것입니다.

아래 설문 링크에 참여하시어 메타버스 공간에서 e스포츠를 관람한다면
어떤 기능이 중요한지와 어떠한 콘텐츠가 제공되었으면 하는지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권(10명)2만원권(50명)을 드립니다.
인벤 닉네임을 입력하셨다면 해당 닉네임으로 이니 3천 포인트를 무조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소개 중인 서비스는 현재 연구 단계로 실제 개발되는 서비스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주)알토비전과 인벤의 협업으로 이뤄지는 설문 조사입니다.
이벤트 참여 시 기입한 개인 정보는 이벤트 상품 지급 기준 3개월 후에 폐기 처리됩니다.
설문 내용은 익명화/통계화되어 개인을 특정할 수 없는 형태로 활용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