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6일, 장광순은 개인 유튜브 채널인 '장광순의 어촌일기'를 통해 지난 해 11월부터 수익 배분 문제로 김피디와 갈등이 생겼고 이로 인해 그까이꺼 채널 활동을 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이에 김피디는 6월 9일, 7월 5일 반박 영상을 게시했는데, 내용은 장광순이 오히려 거짓말과 모욕적인 발언을 했다며 수익 문제에 대해 반박했다. 하지만 반박 영상에선 물증없이 말로만 설명할 뿐이다. 장광순도 주장했듯 사실 장부만 까면 명백해지는 것을 김피디측은 절대 공개안하고 있고 계속해서 사생활로만 꼬투리를 잡고있다.

출처 : 나무위키


그 김pd라는 사람이 아래 영상에 나오는 분인가봐요.


저도 그까이꺼 채널과 먹두리 채널 구독자인데, 이번 사태가 터졌을 때 당시에는 장이장이 돈을 밝히시나..? 하면서 장이장에 대한 여론이 좋지 않았었습니다.

근데 현재 흘러가는 분위기가 여론이 반대로 뒤집혔네요.

1. 아직까지 김pd란 분은 그 동안의 유튜브 수익에 대하여 공개하지 않았음.
2. 김pd가 만든 제2의 채널인 먹두리를 이용하여 장이장이 신용불량자라는 신변의 약점 노출을 시키도록 유도
3. 7월 5일 장이장이 성병에 걸렸다는 지리산심마니집 유튜버의 녹취록을 유튜브에 공개하여 다시한번 신변의 약점을 재차 노출 시킴.

김pd는 장이장과 친분이 깊었던 먹두리와 지리산심마니집의 입을 통해 직접 장이장의 약점을 노출시키도록하여 장이장 주변인들과의 분열을 노리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