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쿠팡이 회비 올리니까 신세계와 네이버가 그 틈을 노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ott의 가성비가 다른곳보단 좋다보니 여전히 머무르는분들도 있지만요.배달이 빠른것과 이츠 무료땜시도 있구요.

차라리 쿠팡이 ott와 이츠 안쓰는 사람들만을 위한 절약 회비가 있으면 좋겠어요.그런게 차별화 아닐까요?

신세계와 네이버가 많이 끌어들일수 있을지 과연..

그리고 알리테무 관련해서 중국 시장을 기자가 갔는데
우리 중소기업들 몰락이 예상된다고 경쟁력확보와 대책마련이 시급하다 얘기하네요.
다만 싼값에 쓰는거지 역시 품질은 여전히 신뢰가 의문이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