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1조 8천억 당첨 복권 실물
[40]
-
감동
파병에서 돌아온 가족
[41]
-
계층
폐지 줍줍
[12]
-
유머
서비스직이 헬인 이유
[42]
-
연예
새 차 뽑은 남보라
[19]
-
유머
ㅎㅂ)되도록 얼굴은 피할것
[40]
-
계층
논란중인 법원 판결
[60]
-
계층
ㅇㅎ) 스텔라 블레이드 이브 스킨 수트 코스프레.
[23]
-
연예
배꼽 인사하는 qwer 리더 쵸단
[15]
-
계층
ㅅㅇ) 후쿠오카 혼술 후기.
[25]
URL 입력
- 계층 ㅇㅎ) 동탄코스 근황 [29]
- 기타 중소기업 갤에 밥사진 올리던 디씨인 사망 확정 [20]
- 이슈 유료결제라고 해도 볼만한 싸움 [11]
- 지식 구름 중 최악이라는 파괴왕 '슈퍼셀' [9]
- 이슈 왜 여자가 전투병과 지휘관을 하면 안될까? [35]
- 기타 범죄도시 악역으로 꼭 섭외했으면 하는 배우 [11]
Watanabeyou
2024-05-14 07:32
조회: 5,492
추천: 0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약 올리냐”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전한 문자메시지를 살펴보면 “안녕하세요! 배달 기사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식 배송 문 앞(또는 요청 장소)에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또 주문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손님은 ‘주문해 주세요’ 바로 뒤에 달린 ‘?’(물음표)를 문제 삼은 것이다. A 씨가 배달 대행업체에 문의하자,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웃는 이모티콘이 표시돼 있었다. A 씨는 “배달 기사와 소비자가 각각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 이모티콘 호환이 안 돼 물음표로 간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도, 소비자는 ‘약 올리냐’, ‘반협박이냐’, ‘기분 나쁘다’라며 환불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EXP
473,005
(13%)
/ 504,001
Watanabe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