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 애순이_(@aesoon_1210)

독자님들의 마음과 정기를 빼앗기 위해 서큐버스 콘셉트로 준비했어요. 서큐버스가 홀리는 캐릭터니까! 그래서 완전 더럽고 피폐한 이미지로 왔죠. 또 제가 화려한 걸 좋아하기도 하고, 이것보다 잘 어울리는 게 없더라고요. 3라운드부터는 참지 않겠습니다! 독자 여러분! 저 애순이, 주인공으로 만들어주실 거죠? 응원해주세요!



지하 아이돌 조이온_(@joy_.on)

이번 콘셉트가 ‘시나모롤’이기 때문에 큐티로 어필하고 싶었어요. 시나모롤은 하늘 위 구름에서 뭉게뭉게 해서 만들어진 강아지 친구인데요. 제가 또 강아지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듣거든요.(웃음) 저는 미맥콘 우승자 타이틀을 가지고 싶습니다! 이미 미스맥심 됐다고 투표 안 해주면 서운할 거예요! 끝까지 응원해주세요, 여러분!



스트리머 퓨리_(@s_fute19)

오늘은 <주토피아>에 나오는 토끼 경찰관 ‘주디’로 변신해 봤어요. 원래 주디는 순수하고 귀여운 느낌이 있는데, 저는 조금 흑화한, 농염해진 주디입니다.(웃음) 수갑은 필요 없고요. 제가 빠꾸 없는 스타일이라 슬쩍 꼬신 다음 집으로 데려가면 체포 성공입니다! 독자님들이 한 번쯤 따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끔 노력하겠습니다!



스트리머 섹밍_(@sexy_minji_)

콘셉트는 ‘캣 걸’이고요! 저한테 잘 받는 빨간색에, 육감적인 몸매를 강조해줄 가터벨트로 포인트를 줘봤어요. 또 체인으로 된 목줄을 따로 준비했는데, 퇴폐적인 느낌을 더하고 싶었어요! 주인님한테 복종하는 듯한 느낌인 거죠. 절 뽑아주시는 분들이 제 주인님들 아닐까요?(웃음) 그러니까 얼른 제 주인님이 되어주세요, 여러분!



회사원 리리_(@nireyh_____)

남성분들이 바니걸을 그렇게 좋아한다고 하더라고요. 맞나요?(웃음) 그래서 화이트 시스루 코르셋에 토끼 탈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콘셉트를 준비하면서 핑크+화이트 톤으로 가고 싶었어요. 마음가짐이 달라졌습니다! 저는 점점 더 예뻐질 거니까, 4라운드 때는 오늘보다 더 예쁠 거예요.(웃음) 그러니까 투표해 주세요,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