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세계에는 다양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그 중에 몇 개를 소개할까 합니다. 먼저 신비로운 골짜기입니다. 보유하고 있는 모든 영웅을 이용해 체크 포인트를 돌파하게 되는데요. 각 체크 포인트마다 이벤트가 발생하게 됩니다. 상황에 따라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지만 그만큼 강한 적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체크포인트를 통과하면 저렇게 보상 카드를 고를 수 있게 됩니다. 또 치명상을 입은 영웅은 다음 전투에 참여할 수 없고, 오아시스에서는 치명상을 입은 영웅을 부활시키거나 회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중원의 패권입니다. 서버 상위 16위 이내의 연맹들이 서로 공선전을 펼치게 되는데요. 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매일 전투 종료 후에 얻을 수 있는 일일 보상과 랭킹에 따라 지급되는 시즌 보상이 있습니다. 항상 선전, 준비, 전투, 휴전 이렇게 4단계대로 진행되며 선전에서 점령할 성곽을 고르고, 전투에서 공방을, 휴전에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소녀세계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다양한 장수들이 미소녀의 모습으로 등장하는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장비나 관우 같은 장수들이 미소녀로 등장하게 됩니다. 또 라이브 2d를 이용해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어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