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름갤러리 게시물 작성 양식

제품명 :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SBH-80)

가격 : 75,000 (KT 포인트 차감!)

구입처 : KT 올레샵

사용 소감(평점, 소장가치, 추천이유 등) :
소니 Z3 구매 후 기존 사용하던 헤드셋(Razer Kraken) 의 마이크 부분이 통화시 기계음처럼 들린다는 여자친구님의 말에 통화용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소니 고객센터 간김에 확인해보니... 뭐 유럽식 4극과 미국식 4극의 차이라 어쩔수 없다 하던데 컨버터 사도 안되뮤... 쥬륵)

일단 소니 폰에 물려써서 NFC 기능은 완전굿! 사실 블루투스 키보드나 스피커등 몇가지 제품이 있는데 연결하기 귀찮... 아서 안쓰는 경우가 많았는데
별도 설정없이 두개 붙혀주기만 하면 연결되니 좋네요. (앞으로 구매하는 블루투스는 NFC기능이 필수인걸로..!)

음질은 저같은 막귀가 평가하긴 여기 계신 위대한 형님들에 반감을 살거같으니... 그냥 막귀로 듣기엔 차고 넘칠정도입니다!
다만 블루투스 특성상, 잠깐의 끊김이나 틱틱 거리는 외부 노이즈가 가끔 끼어드는건 어절수 없네요.

통화시엔 좌우 양쪽에 마이크가 달려 받는쪽에선 블루투스인지 전혀 모릅니다. 제가 물어봐도 티가 안난다고 하네요.
통화용으로 산거라 마이크 품질이 좋아 대 만족이긴 한데 상대방이 좀 작게 들린다고 하네요(목쪽에 마이크가 있어 멀어서 그런가..)
제가 좀더 크게 말하면 문제는 없음! 버스나 지하철등에선 크게말하기 애매하여 마이크를 잡고 합니다(이건 좀 아쉽 ㅠ)

전체적으론 만족 하네요. 세세한부분에서 아쉬운 부분이 있으나, 이정도 금액대에선 나쁘진 않은듯 해요!

겨울엔 헤드셋이 꿀이라 헤드셋과 블루투스 둘다 폰에 연결해놓고 통화할때만 이어폰끼고 그위에 헤드셋으로 덮습니다..따듯한 귀를 위해 ㅋㅋ!

사실, 초기불량이 걸려 충전이 안되는(??!) 이슈가 있었지만 집이 용던 근처라 바로 가서 교환 받고 잘 쓰고 있슴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