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인벤과 게임산업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종합 게임 컨퍼런스 'IGCXGCON 2022'이 오는 11월 17일과 18일, '지스타 2022' 진행 기간에 맞춰 양일 간 진행됩니다.

이에, 'IGCXGCON 2022'의 참관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패스 예매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IGCXGCON 2022'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관련 링크: IGC 2022 공식 홈페이지

▶ 관련 링크: [공지] IGCXGCON 2022 개최 안내


◆ 가격 및 예매 자격

'IGCXGCON 2022' 컨퍼런스 패스는 세 종으로 분류되며, 각 분류에 따른 가격과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예매 방법

컨퍼런스 등록 페이지 링크

상기 등록 페이지 링크로 이동한 후, 사전 등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사전 등록은 지스타 페이지 회원만 가능하기 때문에, 등록에 앞서 지스타 페이지에서 회원 등록을 해 주셔야 합니다.


◆ 참고 사항

- 코로나 19관련, 안전한 전시 운영을 위해 전시 참가 간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관련 규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G-CON 패스는 컨퍼런스 일정이 진행되는 11월 17일과 18일, 지스타 BTC 전시장 출입이 가능한 티켓입니다.
- 패스 구입 시 학생, 일반 구분을 위해 신분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회원 사전등록 여부는 로그인 후 [MY PAGE]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컨퍼런스 패스 환불은 구매 후 10일 이내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11일째 부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문의는 메일(info@gstar.or.kr)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