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탱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려구 있고 Saturday showdown 도 그 방법중 하나입니다.
막상 찾아서 하기는 좀 귀찮지만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탱크가 대상이거나 골드 등이 필요하다면 이걸 하는것도 방법중 하나일것입니다.

1. 정보가 올라오는곳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WorldOfTanks.NA) 혹은 트위터 (https://twitter.com/worldoftanks) 에 매주 화요일에 탱크, 토요일에 경험치가 올라옵니다.

혹은 월탱 포럼(http://forum.worldoftanks.com/index.php?/topic/605553-codes-r-us/#topmost)을 주기적으로 체크하시면 애들이 알아서 정리해 올려둡니다.

보상을 받기 위해선 제시된 탱크로 제시된 경험치보다 높은 순경을 기록해야합니다만, 보통 매우 낮은 순경을 요구합니다. (보통 400~800대)

2. 보상



이 귀찮은짓을 하는 유일한 이유죠

플미 3일, 300채권 or 골드, 3시간짜리 부스터들을 주는데 다른 부스터들은 효율이 그렇게 좋지많은 않지만 크레딧 부스터가 +100% 입니다.

골드와 채권은 매주 번갈아가며 지급됩니다. 이번주가 골드면 다음주는 채권, 이렇게요

가끔 컷이 상대적으로 높을때가 있는데 그럴땐 보상을 두배로 지급합니다. 예를들면 이번주요.

3. 참여방법

위 페이스북 페이지 or 트위터의 Saturday showdown 게시물에 댓글 혹은 리트윗으로 제시된 경험치보다 높게 받은 판의 결과창을 첨부해서 올리시면 됩니다.

단, 당연하다면 당연한 거지만 탱크가 게시된 화요일 이후의 전투결과만 됩니다. 옛날옛적 마스터딴 결과창은 소용없어요.

결과창은 3개 페이지 모두 올려야 됩니다.
예시)         

4. 결과

참여는 매주 월요일 중부 6:00am까지 마쳐야 되며 보통 그날 점심쯤에 보상이 지급됩니다.

보상 지급시 아래와같이 이메일이 날라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탱크할인을 이용하면 좀더 효율적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사실 저도 맨날 채권얻고싶어서 할까말까 하다가 이번 탱크 할인을 쓸데가 없어서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럼 모두 승률 80퍼 찍으십셔! 

탱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