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탄시스템 , rng시스템 삭제              원래 에밈을 갖다대면 총알이 맞고 총을 맞으면 딜이가는게 정상임  심지어 베틀필드에나오는 탱크는 일단 맞으면 딜이들어가되 장갑이 높은쪽은50프로정도 피해량이 줄어드는걸로 알고있음 그래서 진입장벽이 낮고 인기가많음 해쉬탄을 참고하면될듯 특히 언덕에서 서로 안뚫리는 상황을 해결할수있음

2 한번 죽으면 끝
이것도 문젠데 판단 한번이라도 실수하는 순간게임이 짐 타게임들처럼 리스폰 기능을 만들되 횟수를 제한하고 체력을 3분의1로 줄여서 여러번의 기회를줘  게밈템포를 빠르게해야됨(예를들면 다수의전차가  한방뎀 큰 적전차한대에게 쫄아서 전선이 고착화되는 상황)


3 골탱  삭제 또는 무료화 골탄크레딧가격인하 탱크수리비 삭제또는 인하 탱크 구매비용 경험치 인하
현질ㅈ망겜의 원흉 무슨이게 모바일이나알피지도아니고.... 옵치 배그 롤같은 정상적인 요즘 게임은 그딴거 탈피한지 오래... 현질이 탱크 성능에 영향을 주면 안됨 스킨팔이는 ok

4맵 패치
수풀을 80프로 제거하거나 맵을 더넓혀서 우회기동을 가능케해 전선고착화를 풀어야함 수풀 ㅈ격은 게임을 ㄴㅈ으로 만드는 원인 또이러면 자주포문제도 해결이 가능한게 우리가 자주포를 맞는이유가  라인전하면서 같은자리에 계속 가만히있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