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기는 저번달에 땄는데, 리뷰 요청이 있어서 올려봅니당

이큅: 장 수 환 / 장 비 코
- 주포 에임이 진짜 좋지만 수직 뽑으면 역체감이 좀 심하다는점 감안하고 타면 됩니다. 환풍기로 장전 끝까지 땡기면, 포상장전 채권환풍 풀세팅 기준 3.83초의 괴랄한 장전속도 가능
야전개량: 222
탄배분: 28/28/24

사실상 동티어 기동+DPM활용 플레이의 정점에 있는 탱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메타가 고알파뎀 메타긴 하지만 얘는 DPM으로 끝을 본 느낌.

장점
1. 기동: 가장 중요한 점. 보라스크보다 전진성능이 좋습니다. 그말인즉슨 툰드라나 광산같이 양팀이 초반에 자리선점 싸움을 하는 맵에서 픽 보고 보라스크 억까해버리기 가능. 광산 올라갈때 충각에 고폭 박아버리면 올라가기 전에 보라스크 하나 터뜨리고 올라갈수도 있음. 그 이외에 선회성능, 추중비, 주포회전능력 자체도 경전차급이라 흠잡을 곳이 전혀 없음.
2. 체력+중량: 30톤으로 동티어 미듐에서는 그저 그런 편이지만, 이 기동을 보여주는 탱크들은 대부분 보라스크나, 살라딘, 란센, 기타 경전 등등 극물장 탱크이기 때문에 가벼운 물장한테는 저승사자같은 존재. 차체 전면 장갑도 단단한 편이라 더욱 유리함.
3. 차체장갑: 은근히 차체 장갑이 좋은 편이라 기동 살리면서 난전 들어가면 도탄이 굉장히 자주 남. 정면 기준 170~180의 방호력(티각 잡으면 200중후반)을 보장하는 경사장갑이라 티타임도 가능하고 (대신 이걸로 라인전 할 생각 하면 안됨, 난입할때 티각으로 들어가서 비관 유도하는게 한계) , 측면도 75~80이라 생각보다 도탄성능이 좋음. 
4. 정신나간 DPM: 환풍장전식량 기준 DPM 3000급. 동티어에 이정도 DPM 나오는 탱크는 88판터 터틀, 쉽덕등등 극소수. 거기에 90관 320뎀 고폭이라는 정신나간 선택지가 존재, 초반 경전난전 상황에서는 4800이라는 저세상 가버리는 DPM을 자랑함. 
5. 적당한 위장: 환풍세팅 기준 34/27이라는 중상위권 위장이 나와서 플레이에 안정성도 보장됨.
6. 주포 위치: 생각보다 사람들이 모르는 요소인데, 주포가 포탑 기준 최상단에 존재함. 이말은즉슨 헐다운 상황에서 포탑을 최소한으로 노출시키고 사격할 수 있다는 것. 때문에 물장이지만 헐다운을 이용한 깔짝깔짝 딜링에서 의외의 안정성을 보장함. 소콜지가 생각보다 맞았는데 쏘기 애매하고, 레니게이드는 쏘기도 전에 쳐맞는 상황이 자주 나오는게 이때문.
7. 체력: 1350임. 물장에 경전같은 기동을 보여주는 탱크 치고는 상위권의 맷집을 보여준다. 그래서 초반이나 후반에 가벼운 친구들 냅다 들이박으면서 고폭찜질해주면 딜뻥튀기 가능.
8. 주포 조준속도: 0.3의 준수한 명중에 1초대 초반의 정신나간 주포성능을 통해 기동샷도 우겨넣으면서 플레이할 수 있음. 기동샷을 맞출 수 있다는건 이동시에 놓칠 수 있는 딜각을 최소화할수 있다는 것. 여기서 버는 딜도 적지않음.

단점
1. 알파뎀: DPM을 생각하면 개소리지만, 단점으로 꼽은 이유는 DPM 활용 플레이를 못하고, 너한발 나한발 플레이에만 익숙한 사람들이 타면 이도저도 아닌 물장탱크가 된다는 것. 탱크의 단점이라기 보다는 유저의 활용능력 문제.
2. 포탑 장갑: 요즘 고관통 고폭이라 하면 (영국헤쉬제외), 90관 105관 120관이 표준적인 고관통 고폭인데, 참치캔의 경우 고폭 유효장갑이 포탑 정면 주포 주변이 80mm, 측면은 60mm이다 보니, 고관통 고폭을 낀 탱크들한테는 일격당할 위험성이 높음. 물론 정면에서 이걸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는게 다행인...점?
3. 은관: 은관이 좀 낮음. 구경 생각하면 납득되긴 하지만 205는 좀 낮음... 골탄도 255관으로 낮은 편이지만 거리별 관통감소가 없는 성작이라는 점이 다행.
4. 탄 속 : 클라우드서버 교체 후 아시아의 ㅈ같은 핑관리로 인해 900m/s 이하급의 주포들은 리드샷에 큰 애로사항이 생김... 그나마 은탄은 962m/s로 쓸만하지만, 골탄 고폭이 각각 870 853으로 리드샷이 어렵다. 특히 경전 팰때 자주 느낄것.

운용
- 아군/적 픽을 가장 먼저 확인해야함. 물장이 많은지, 초반 자리싸움이 있는 맵이라면 내가 난입함으로서 그 자리를 선점할 수 있을지 등등을 판단하는것. 광산이나 툰드라 같은 맵이면 아군이 어느정도 간다면(아군 안가는데 참치캔 경전 잘잡잖아! 하고 가면 개죽음) 가서 우월한 DPM과 고폭, 기동, 충각을 이용해서 도륙내고 거기서 얻은 이득으로 스노볼 굴리면 됨. 그게 아니라면 우월한 기동과 DPM으로 여러 라인 옮겨다니면서 후방에서 화력투사 해주다가 기동 이용해서 약해진 라인에 난입하거나, 우회해서 균열을 만드는 플레이가 최적의 플레이. 독보적인 DPM+고폭과 기동을 살리는게 가장 중요함.

+쓰다보니 앞에 리뷰한 탱크중 장점이 제일 많음...그만큼 손에 맞으면 깡패전차인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