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비공개 테스트에서 이중 무기의 매커니즘을 시험하고 있다.

주목해야할 건, 이것은 특정 탱크가 아닌 매커니즘 자체의 테스트라는 점이라는 것이다.

매커니즘 자체는 ST-II 전차에 적용시켰을 뿐이고, 궁극적인 과제는 2발을 쏘는 개념을 시험하는 것이다.


이러한 기술의 복잡성은 본래 게임의 매커니즘과 적절하게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다.

우리는 이중 주포의 매커니즘을 구현하기 위해 하나의 선택지를 고르고 있으며, 그 다음에 특징들을 고려하여 전차에 맞춤화할 수 있을 것이다.

결국 우리는 두 주포 따로 따로 쏘는 방식 뿐만이 아니라 두 주포에서 한 번에 발사할 수 있게끔 하고 싶은 것이다.

(역 : 워십처럼 주포 마다 개별 발사 시스템도 있지만, 워십의 더블 클릭과 다르게 월탱에선 한 번의 클릭으로 한 번에 발사하려는 매커니즘을 넣고 싶어 하는 듯.)


이러한 매커니즘의 구현을 위해 여러가지 시험을 하고 있으며, 전에 말했듯이 두 가지 옵션에 대해 첫 번째 테스트를 했을 뿐이다.

물론 여러가지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우리는 다른 프로토타입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아직 이런 테스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다는 걸 강조하고 싶다.

그래서 이 매커니즘을 곧바로 본 서버에 구현한다는 건 너무 이른 이야기라고 말할 수 있다.

이러한 매커니즘이 통과하기 위해서 우리가 바라는 건 이렇다.

1. 플레이가 흥미로웠다.

2. 다른 전차와 밸런스가 맞았다.

만약 테스트 과정에서 이 두 조건이 모두 충족하는 매커니즘을 선택할 수 없다면, 이 매커니즘을 가진 전차는 해결책을 찾을 때 까지 게임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개발에서의 정상적인 과정이다.

어쨌든, 우리는 새로운 매커니즘을 계속 찾아서 테스트할 것이다.

게임에서 새롭고 흥미로운 것을 보고 싶은 건 플레이어들이랑 우리랑 똑같은 생각이기 때문이다.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전체 문장을 번역한 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