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

아래 Tulynn님이 올리신 글처럼, 올해 이어진 일반 트리 버프와 함께 8티어 프리미엄 전차도 버프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추가적인 정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간 스펙 사진도 살짝 업데이트 되었으니 확인해보세요!




소련 8티어 프리미엄 중형전차 STG, STG Guard

- 재장전 속도 : 13.42초  12.46초
- DPM : 1,743  1,877
- 엔진 출력 : 400  450 마력
- 추중비 : 14.3  16.1 마력 / 톤
- 차체 기동, 회전 분산도 : 0.22  0.2
- 최대 속도에서 분산도 : 11.0  10.9
- 최대 속도로 차체 선회 중 분산도 : 10.33  9.39


미국 8티어 프리미엄 중형전차 T26E4 SuperPershing

- 엔진 출력 : 610  720 마력
- 추중비 : 12.07  14.24 마력 / 톤
- 차체 기동, 회전 분산도 : 0.22  0.18
- 포탑 회전 속도 : 25.03  31.29 도 / 초
- 최고 속도로 포탑 회전 중 분산도 : 3.0  3.75
- 최대 속도에서 분산도 : 8.84  7.24
- 최대 속도로 차체 선회 중 분산도 : 7.34  6.01


일본 8티어 프리미엄 중형전차 STA-2

- 100m에서의 분산도 : 0.35  0.34 m
- 조준 시간 : 2.01  1.82초
- 관측 범위 : 380  400 m


중국 8티어 프리미엄 중형전차 T-34-3

- 체력 : 1,300  1,400
- 100m에서의 분산도 : 0.42  0.4
- 조준 시간 : 2.78  2.4
- 전차 수리 비용 : 7,410  7,980


슈퍼테스트인 만큼 확정된 부분이 아닙니다. 너프된 부분도 확정 아니니 오해는 없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