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워게이밍 코리아입니다.


현재 서버의 불안정한 상태가 확인이 되어,

담당팀을 통한 조사 및 조치 요청이 이루어진 상태입니다.


지금 불편을 겪고 있으신 분들은 이하의 글을 참조하셔서 저희 고객 지원으로 문의를 주시면 자료가 취합되는 즉시 본사에 추가 요청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이하 핑(RTT,Ping) 관련 고객지원 제출 방법 안내 


1. 자신의 IP 확인 

자신의 IP확인 방법: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hty&fbm=1&ie=utf8&query=%EB%82%B4+%EC%BB%B4%ED%93%A8%ED%84%B0+IP+%ED%99%95%EC%9D%B8 


2. 리포트 생성( 파일명: WoT_report.wgc )

생성 방법: https://asia.wargaming.net/support/ko/products/wot/article/10248/ 

-> 네트워크 연결 진달을 클릭하시면, WGcheck 사용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3. 생성된 파일을 고객 센터로 문의하기로 전달해주세요. (문의하기->기술적 문제-> 네트워크 문제)

링크: https://asia.wargaming.net/support/ko/products/wot/help/28536/28541/


*문의 시 포함해야 할 필수 정보* 
예시)

A. VPN 사용 유무: 아니오

B. 자신의 아이피 : 203.023.012.123

C. 사용하시는 인터넷 회선: SKB, LGU 등

D. 세부 내용 :(예시) 오후 8시 부터 10시까지 높은 핑이 기록되고 있습니다. 리포트 첨부하오니 조치 부탁드리겠습니다. 

E. 첨부파일에 'WoT_report.wgc'을 반드시 포함시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