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이 끝났지만, 가을과 함께 또 다른 즐거움이 전차장 여러분을 맞이할 것입니다!

흥미진진한 이벤트와 오래 기다려온 게임 모드에 참여해 보십시오! 특별함과 놀라움으로 가득한 가을이 될 예정이니 달력에 표시하고 놓치지 마십시오! 그럼 준비된 이벤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배틀 패스: 시즌 9
3D 스타일, 특별 승무원, 포상 장비 등 값진 보상으로 가득한 배틀 패스 시즌 9가 9월 8일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시즌 핵심 전차는 AMX 13 105, Progetto M40 mod. 6560TP Lewandowskiego 입니다. 챕터는 원하는 순서대로 완료할 수 있으며 언제든 다른 챕터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를 진행하며 점수와 토큰을 수집하고 보상을 획득해 보십시오. 흥미진진한 시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세계 지도 시즌 19
치열한 세계 지도 전투가 곧 시작됩니다! 시즌 19가 9월 19일부터 시작되니 다양한 전술을 연마해 보십시오. 규정은 지난 시즌과 같지만, 보상 목록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클랜 전차장 여러분, 승리의 영광을 차지해 보십시오!


Waffenträger: 유산
9월은 Waffenträger와 함께하는 달입니다. 이번 가을에는 익숙한 규칙의 흥미진진한 게임 모드가 돌아옵니다. 강력한 Blitzträger auf E 110과 해리어가 새로운 대결을 펼칠 것입니다. 어느 진영을 선택하시겠습니까?


격전: 새로운 경쟁 모드!
새로운 경쟁 모드인 격전이 월드 오브 탱크에 추가됩니다! 10단계 전차를 운용하여 명예와 영광을 위해 싸워 보십시오. 흥미진진한 전투와 신선한 플레이 방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격전 모드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0단계 전차 전용 7 대 7 전투
- 차고에 있는 전차를 선택할 수 있고 전투 시작 전에 전차를 정비할 수 있는 전투 준비 대기실
- 지도 내 특정 지점 점령 시 활성화할 수 있는 특수 전술 기술
- 전투 중 강화할 수 있는 특별 전차 역할 기술
- 소대원을 직접 선택하고 강점을 활용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2인 소대 및 7인 특급 소대
- 진행 순위를 고려하여 레이팅이 비슷한 상대와 전투를 펼치게 되는 레이팅 시스템
- 그 외 다수!

치열한 전투를 펼치며 최고를 가려 보십시오!


2022 핼러윈
선선한 가을밤에 어울리는 오싹한 이벤트가 다가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역동적인 전투를 펼치고 싶다면 이번 10월에 진행될 핼러윈 이벤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화려한 마녀와 성난 고양이로 구성된 팀의 재미있는 이야기가 담긴 치열한 PvP 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즐거운 이벤트로 가득한 가을을 기대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