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 여러분!

1.18.1 업데이트부터 육감 능력이 전차장 특성으로 분류됩니다! 쉽게 말하면 게임 내 모든 전차장이 육감 능력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더는 훈련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이에 따라 모든 플레이어, 특히 신규 플레이어가 전투를 더 즐겁게 펼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 요약하였음 - 옮긴이)

승무원 2.0 샌드박스 테스트 돌아보기
승무원 2.0은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였으나. 플레이어가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기능인 '육감 능력을 전차장 특성으로 바꾸는 작업'은 먼저 개발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육감 능력 기본 적용: 규정 및 보상
육감은 보유 중인 전차장은 물론이고 이후 획득하는 전차장에게도 적용됩니다.

1. 숙련도가 100% 미만인 전차장이 있다면 해당 전차장 숙련도 100% 달성에 소모
2. 현재 훈련 중인 능력/기술이 있다면 해당 능력/기술 훈련에 소모
3. 남은 경험치는 새로운 능력/기술 훈련 시 사용




1.18.1 업데이트 이후에는 집중 향상 지휘명령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이미 보유하고 있는 집중 향상 지휘명령은 보관소에 유지되며 모두 소진되기까지 육감 특성 효과 강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개선
승무원 인터페이스도 더 직관적이고 이용하기 쉽게 개선되어 전차장 특성과 기본 보유 기술/능력이 따로 표시됩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바뀐 점을 확인해 보십시오.


육감 능력 기본 보유 전차장
육감 능력을 기본으로 보유한 전차장이 있었다면 4가지 일반 능력 및 기술(수리, 소화, 위장, 전우애) 중 하나나 원하는 직책 능력 중 하나를 기본 보유 능력으로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육감 능력을 기본 보유하고 있었다면 일반 기술/능력(수리, 소화, 위장, 전우애) 중 하나나 원하는 직책 기술/능력 중 하나를 기본 보유 능력으로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가능한 전차장 직책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팔방미인
2. 조교
3. 정찰
4. 매의 눈

전차장을 장전수로 재훈련하면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적재함 강화
2. 직관
3. 최후의 발악

새로운 기본 보유 능력을 선택할 기회는 한 번뿐이며 이후 변경할 수 없으니 주의하십시오.

---------------------------------------------------------------------------------
갓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