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2-16 23:14
조회: 703
추천: 0
경전차 관련해서 질문좀 드려볼게요 '-'/제 자신은 고고한 스나이퍼(?) 라고 착각에 빠져 자주포를 키우게된 유저입니다. 물론 현재 미국 5티어구요. 잘죽다보니 서브겸 여러전차들을 둘러보고 맛만보던중 자주포일때 가장 짜증나 하던 경전차를 키우게 되었습니다. 질주본능에 몸을 맡긴 채 아군 전열을 뚫고 달려들어오는 경전들을 보면 무슨 좀비같다는... 무서움..ㅠ
탱크. 전차. 하면 보통 중전차를 떠올리던 저에게 경전차는 자전거(?)같은 개념이었습니다. 잘모르니..;
그와중에 탄생된 질주본능에 소련 T-50을 키우긴 했지만 무빙은 현란한데 주포의 데미지가 마음에 안들더군요. 그래서 수소문해 보니 유저분들 말로는 프랑스가 경전차는 최고다! 라는 소문이들렸고, 마침 중국경전차 131 인가?; 132인가 하는 7,8티어를 홍보하더군요. 그래서 그 두개의 특징과 장단점을 자세히 설명해 주실분을 찾아봅니다.
제 플레이 스타일은 1:1을 선호하고, 아군이 적과 대치상황에서 상대의 틈을 찾아 파고들어 아군에게 공격기회를 부여하는 방식도 좋아합니다. 물론 우직하게 탱킹하는걸 좋아하지 않기에 종잇장이라도 상관없구요(어차피 경전은 한대만맞아도 별이보이니...);; 1:1시 상대의 허점을 찾아 조준선 밖에서 농락하는 즐거움(?)을 알아버렸습니다. 이에 가장 합당한 국가의 경전차를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데미지도 괜찮고 미꾸라지같은 것...)
파일럿따라 다르다 라지만 시간이 해결해 주리라 믿습니다. ㄷㄷ; 동일한 숙련자 기준으로 평해주시면 좋겠네요.
EXP
5,361
(40%)
/ 5,601
|
아리아리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