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팔오는 솔직히 별로 재미를 못 느꼈는데 수박 100밀 달 때부터 미칠듯한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수박오이 스톡포는 진짜 몇 안 되는 최고의 스펙의 스톡포인 것 같아요.

 

보통 아무리 좋은 전차라도 스톡기간은 사리가 쌓이는 시간이기 마련인데 수박오이는 그렇지가 않아요.

 

맞추기만 하면 최소 2~300정도는 가볍게 들어가줍니다.

 

게다가 8.6부터는 스톡포도 중앙에 잘 빨려들어가요.

 

이 놈의 스톡포는 운 좋으면 티삼사 같은건 한 방에 차고 곁으로 돌려보내는 능력까지.

 

골탄? 트랙에 씹히지 않으면 맞는 순간 적들은 진짜 아찔할 겁니다.

 

 

최종포도 나쁘지 않아요.

 

물론 관통력이 쏘고 뒷목잡는다는 사골포이긴 하지만, 같은 사골포를 쓰는 일스나 숙청은 뿜하고 라면 한 번 먹고 다시 뿜할 준비를 하겠지만 이 녀석은 6초대로 연사해댑니다.

 

관통력이 진국이긴 해도 그럭저럭 약점사격하면 박힐 건 박힙니다.

 

연사력이 좋다보니 오히려 스톡포에 비해 여러 상황에 대해서 대처능력이 좋아집니다.

 

 

이렇게 여러 주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전차 중에 둘의 스펙이 이렇게까지 밸런스가 잘 잡힌 경우는 드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여태 타던 소련자주는...... ㅁ아러배ㅑㅓㄹ맨!#^)&#$, 숙삼은 승률이 안 나와줘서 소련기동중전트리는 점점 정이 다 떨어져 나가고, 소련경전은 모텔25시가 되면서 눈물만 나고 소련 중형은 하필 떼사삼이라... 그런 자리를 소련화력구축이 메우는 것 같습니다.

 

소련화력구축은 진짜 최고예요!!

 

소련트리의 구세주!!

 

수박 때도 엄청 만족했고, 수박오이도 만족하고있고, 이수박오이도 만족할 것 같아요.

 

소년사랑포는 스톡포보다도 강력한 화력에 사골국물을 다 엎어버릴 강력한 관통력이 정말 기대됩니다.

 

 

여러분 소련화력구축 타세요.

 

수박 100밀 다는 순간부터 적들에게 응징의 철퇴를 내리꽂을 수 있습니다!! :D 물론 빗나가면 사리가 쌓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