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3버전의 개발 내용이 공지되었습니다.
0.5.3버전으로 본서버에 적용될때 ,더 많은 나머지 내용들도 공개된다고 하네요.
원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충의 내용을 요약하면,
팀을 구성해서 전투에 참여할수 있게 됩니다.
(계정렙12을 달성하면 팀전투가 열리며, 팀전투에서 포인트를 획득하게됩니다.)
(수동으로구성한  팀 vs 수동으로 구성한 팀으로 전투하게됩니다.)
(기존 팀에 속해있지 안하도 용병처럼 외부유저를 초대할수도 있습니다.)
함장스킬이 몇가지 변화가 있습니다.
(5단계 보조포을 정확하게 쏘게하는 함장스킬이 생깁니다.)
(4단계의 대공포 강화 함장스킬이 생깁니다.)
(4단계 생존전문화스킬이 생기고 ,티어와 관계있게 피통이 증가됩니다.)
(4단계 어뢰부스터스킬이 생기고 기능은 어뢰의 재장전속도를 빨리해줍니다.)
(4단계에 있긴 last stand스킬(생존스킬)이 2단계로 이동합니다.)
어뢰부스터 스킬이 생깁니다.( 연막스킬과 서로 교환됩니다.)
새로운 맵인 사막의 눈물이라는 맵이 추가됩니다.
몇개의 배에 대한 새로운 영구 위장막이 생깁니다.
매칭시스탬이 개선됩니다.(초보들에게 친화적으로)
(양팀에 서로 비슷한 배를 골고루 배치되게됩니다.)
(예를 들면, 공격형 구축함2대와 어뢰형2대가 있다면, 양팀에 각각공격형1대와 어뢰형1대가 배치되게 됩니다.)
대공과 비행기들에 관한 관계 변화기 있게됩니다.
( 수동대공을 지정하면 33프로의 대미지 증가를 시켜줍니다.)
(너무 강력한 성능의 고티어 항공기가 너프될것 같네요)


구글로 번역한 전체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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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의 첫 번째 주요 업데이트는 새로운 높은 예상 팀 전투 게임 모드, 새로운 지휘관 능력, 성과와 위장 패턴을 가져오고있다. 이것과 가까운 장래에 전함의 세계에오고 곧 업데이트 0.5.3에서 훨씬 더.
이 공지의 정보는 출판시 원형의 현재 상태를 반영하는 참조 용으로 제공된다. 스크린 샷, 특정 사양 인물과 게임 역학은 반드시이 버전 출시 후 관련이 없습니다.
팀 전투 : 함께하자 전투!
자신의 동맹국이 팀을 위해 재생되지 않는 경우에도 전투 강화 바다 개는 때때로 전투의 흐름을 돌려 어려움이있다. 업데이트 0.5.3은 팀 플레이 및 동맹국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향해 기울어 모든 주장에 대한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계정 레벨 12의 잠금을 해제 새로운 실험적인 게임 모드, 팀 배틀은, 당신은 꿈의 팀을 구성 할 수 있도록하고 패배와 승리 모두에 대한 책임을 가정, 영광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우리 팀 전투는 중요한 기능을한다 : 그들은뿐만 아니라 솔로 플레이어에게 열려 있습니다. 선수는 "팀 전투에서 나를 입대"을 포트에서 자신의 상태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차례로, 지휘관은 팀에 참여, 관심 플레이어, 또는 "용병"우리가 그들에게 전화로 초대 할 수 있습니다. 중매 함께 비슷한 효율로 팀을 가지고하려고합니다. 강한 상대를 통해 승리는 똑같이 숙련 된 적이 이상의 승리보다 당신의 팀에게 더 많은 포인트를 줄 것이다.
우리는 새로운 모드는 당신이 친구와 동지 - 팔에 많은 잊을 수없는 전투를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밀접하게 통계를보고하고 의견을 더이 새로운 게임 모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휘관 스킬 : 전투 현명함
사령관의 스킬 시스템은 자신의 방식으로 유용 각각의 네 사령관 기술을 추가하여 일부 대망의 개발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의 그들을 살펴보고 우리 볼까요?
보조 군비 (재능 레벨 5) 수동 화재 제어 수동 정확성을 발사의 상당한 증가로 연결 보조 무기에 대한 목표를 지정되도록합니다.
AA의 군비 (재능 레벨 4) 수동 화재 제어는 이전 기술과 유사한 방식으로 대공포에 영향을 미칩니다.
생존 전문가 (재능 레벨 4) 선박의 등급을 곱한 고정 된 값에 의해 우주선의 히트 포인트의 수를 증가시킨다.
어뢰 가속 (재능 레벨 4) 항공기와 선박 모두, 모든 어뢰의 속도를 증가하지만, 자신의 범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일본어 구축함의 지휘관은 기뻐 ...
마지막 스탠드 (재능 레벨 2) 더 접근이 될 인재 레벨 4에서 아래로 이동합니다.
새 소모품 : 닌자의 길
어뢰 재 장전 부스터 - - 그들의 장거리 어뢰 공격, 새로운 소비 유명 일본어 구축함의 팬 용 업데이트 0.5.3에 표시됩니다. 그것은 Hatsuharu 및 Kagero 구축함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추가 어뢰 일제 사격 빨리 출시 할 수 있도록 한 번 어뢰 재 장전 가속을 받게됩니다. 그러나이 소모품을 장비 할 수있는 연기 화면을 포기해야합니다.
새로운 도전 과제 : 올드을 공경, 젊은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0.5.3의 새로운 업적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소개 개별 성과가 게임에서 첫 단계를 수행 선수를 격려 겨냥한 : 첫 번째 그룹은 초보자 플레이어 대상으로합니다. 처음으로 캡처 한베이스, 그들은 홍수에 의해 파괴 적 우주선 발생 - 이들과 다른 성공적인 작업은 마지막으로 대응하는 보상과 프로필에 표시됩니다!
두 번째 그룹은 소개 및 개별 무대 보상을 포함한다. 플레이어가 진행됨에 따라 이러한 특정 마일스톤 설명한다. 이 규칙은 "더 나은"여기에 적용됩니다. 플레이어는 연구 선박, 취득 학점, 전투 영웅 메달, 및 기타 유사한 장점 그들을 받게됩니다.
새로운 맵 : 사막의 눈물
북아프리카의 해안 근처의 작은 섬의 그룹을 갖춘 새로운 높은 계층의지도입니다. 그 설정은 바다, 건조한 사막과 불모의 바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위장 패턴 : 영구를위한 P
업데이트 0.5.3에서 플레이어는 후부키, 모 가미, 이즈모, Shokaku, 플레처, 뉴 올리언스, 아이오와, 렉싱턴, 제독 Hipper 및 타슈켄트에 대한 영구적 인 역사적 카무플라주에 자신의 더블 룬을 보낼 수있을 것입니다.
초보자 친화적 인 중매 : 더 이상 인감 클럽 활동!
"샌드 박스"중매의 도입은 새로운 선수를위한 중요한 개선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I-III 배송 단계를 사용하여 자신의 서비스 기록 낮은 수준이 미숙 한 선수입니다 별도의 중매이다.
또한, 귀하의 의견에 따라, 우리는 중매의 국가 알고리즘을 구현했습니다. 이 균형을 손상하지 않는 한 그것은 균등하게 팀을 통해 한 국가의 선박을 배치하고자합니다. 예를 들어, 두 개의 일본어 Hatsuharu 구축함 두 소련 키예프 구축함이있는 경우, 알고리즘은 모든 팀에서 각 국가의 한 배를 배치하고자합니다.
균형 : 불타는 하늘을
모든 주요 업데이트는 일부 밸런스 수정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 선박, 각각은 고유의 기능과 같은 정교한 생태계 피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0.5.3에서, 우리는 AA 총과 항공기에 일부 글로벌 변화를 소개합니다.
대공포는 철저하게 총 탄도와 방법 발사체가 영향을 대상으로 계정 등의 요소를 고려하여 수정 하였다. 균형의 관점에서, 우리의 주요 과제는 선박 주변의 최대 결합 봉투가 장거리 무기에 의한 손상을 증가 하였다.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약간 무거운 기관총의 화력을 감소시켰다. 우리는 또한 33 % 방어 AA 화재의 12 % 설명서 대상 지정에 의해 달성 피해 증가하고 감소.
대부분의 항공기 캐리어 공기 기는 개정되었다. 우리는 캐리어에 캐리어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기술의 역할이 약간 증가 및 연구의 약간 감소 할 수 있도록,보다 부드럽고 논리적 다른 계층에서 항공기의 차이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그 결과, 모두 오래된 과도 고급 항공기는 게임에서 제거되었다. 이제 자신의 "역사적 진보는"더 겸손하고, 기존의 멀티 날개 항공기보다 빠른 1.5 배 비행 더 이상 제트기가 없습니다.
곧 공개 테스트에서 확인 할 수 원하는 결과, 선박 강한 AA 방어와 순양함과 구축함에 대한 공중 공격, 더 많은 기능으로부터 서로를 보호하기 위해 함께 항해, 약간 형성의 증가 역할입니다 높은 계층에 더 취약 항공기.
그게 다야?
전혀! 의심의 여지가 높은 바다에 삶의 방식을 개선하지 것이다, 변경, 개조하면 되겠 어 및 개선 중요한이 다른 많은 작은이 있지만. 분할 인터페이스는 더 이상 모든 구성원이, 준비가되지 않은 소리도 더 개발 된 경우 전투를 시작 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일부 선박의 경제는 (위 또는 아래 중 하나) 변경 및 클라이언트 보안이 향상되었습니다. 업데이트를 배포하기 전에 모든이 훨씬 더이 곧 릴리스 노트에 나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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