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네온 자이언트(Neon Giant)의 사이버펑크 액션 슈팅 RPG ‘디 어센트(The Ascent)’ PS4 및 PS5 한국어판을 오는 3월 25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하여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 어센트’는 사이버펑크를 배경으로 하는 세계 ‘벨레스’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액션 슈팅 RPG이다. 디 어센트 그룹이 운영하는 메트로폴리스 생태계는 하늘 높이 뻗어 있으며, 전 우주에서 모여든 생명체로 가득하다. 플레이어를 포함한 구역 내 모든 사람들은 회사의 소유이며, 플레이어는 회사의 노예가 되어 한 명의 노동자로서 살아가다 비극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게임 특징

- 혼자서 혹은 힘을 합쳐서: 혼자서는 물론 로컬이나 온라인을 통해 최대 4명이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하다.
- 폭발적인 슈팅 게임: 자유롭게 조준하고 무기를 전환하라. 치명적인 장비들을 손에 넣고 몸을 숨기며 자신에게 유리한 환경을 조성하고, 새로운 적을 맞이할 때 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적들을 공략할 수 있다.
- RPG 요소 탑재: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사이버웨어를 갖추고 캐릭터를 치장하라. 레벨을 올리며 새로운 스킬을 할당하고, 창의적인 방법들로 전투를 진행하라.
- 생동감 넘치는 사이버펑크 세계관: 새로운 적들, 새로운 동료, 빈민가나 부유층들의 구역같이 다양한 요소들로 가득찬 드넓은 구역 등, 디 어센트의 세계를 모험하며 모든 것을 손에 넣어라.
- PS4 및 PS5 크로스바이 지원: 어느 쪽을 구매하더라도 양 쪽 기종을 모두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하다.

‘디 어센트’ PS4 및 PS5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