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NHN]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7월 초 정통 MMORPG <아크로드>의 새로운 에피소드 ‘아크로드 Part2 – 아슈탈로 가는 길(The Road to Ashutal)’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99레벨에서 120 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드>는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통해 고레벨 게이머들이 게임의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 레벨을 상향 조정할 뿐 아니라, ▲ 불꽃의 지옥, 생명의 핏줄, 칼날 태풍 산맥 등 새로운 지역 ▲ 게이머들이 여러가지 아이템을 조합해, 더욱 강력한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조합 아이템 ▲ 총 40 종의 신규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아크로드>는 7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업데이트와 관련한 덧글을 남긴 게이머들을 추첨해 최신 그래픽카드, 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는 기능을 지닌 ‘헤븐즈 프레그먼트’, ‘헬즈 프레그먼트’ 아이템, USB 메모리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각 서버별로 가장 많이 ‘아슈탈의 불꽃’ 아이템을 획득한 게이머 3명과 50개 이상을 획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보다 강력한 무기와 방어구를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NHN 게임즈 배용준 PD는 “신규 에피소드에서는 최고 레벨도 상향 조정되고, 게이머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겠다”며, “계속해서 더욱 새로워지는 <아크로드>와 새로운 에피소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크로드>는 지난 2005년 정식으로 선보인 이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풍부한 재미요소를 전달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