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의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와 ‘아크로드’가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웹젠의 장수 인기 게임인 MMORPG ‘R2’는 금일(4월 25일)부터 오는 5월 23일까지 추가 경험치 및 최상급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형님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6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하는 ‘R2’의 주요 고객들은 이제 30대 이상의 중/장년층이 돼 현재도 ‘R2’를 즐기고 있으며, 웹젠은 특히 해당 회원들에 대한 감사의 상징적인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형님의 달’ 이벤트로 명칭 지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 된 ‘R2 Day’를 토요일과 일요일로 확대해 이틀 간 20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며, 해당 기간 동안 아이템 ‘형님의 행운상자’를 구매하고, 매일 게임에 접속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거쳐 서버 내 최상급 무기인 ‘브로드소드(+10)’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R2’ 홈페이지 내 서버 게시판에 소원을 등록하면 추첨을 거쳐 ’R2’ 운영진이 직접 소원을 이뤄주는 이벤트 등도 준비 돼 있다. 웹젠은 이와 별도로 5월 중 ‘R2’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아크로드’는 오늘(4월 25일)부터 6월 13일까지 회원들의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이벤트 서버 ‘위대한 서버: 시즌4’를 운영한다.

‘위대한 서버’는 정식 서버보다 경험치 및 아이템 드롭율이 5배 이상 높게 설정 돼 있어 보다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에도 해당 서버 내 캐릭터 1개에 한해 정식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위대한 서버’에서 최고레벨(120 Lv)을 달성하거나, 특정 아이템 조합에 성공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캐릭터에 고급 옵션이 붙는 게임 내 ‘호칭(타이틀)’을 부여한다. 웹젠은 상반기 내 ‘아크로드’에 고급 사냥터 및 신규아이템 등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웹젠의 노동환 국내사업실장은 “이번 이벤트 이후 장수 고객들을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별도의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변함 없는 관심과 성원을 계속 부탁 드린다.”면서, “운영과 서비스 유지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고객들께 재미있는 게임을 계속 서비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웹젠의 MMORPG R2아크로드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