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김병관 www.webzen.co.kr)의 MMORPG ‘아크로드’가 세 번째 특성화 서버 운영을 시작했다.


웹젠은 지난 5월 첫 특성화 서버 ‘위대한 서버’를 서비스를 시작, 9월에는 ‘위대한 서버 시즌2’를 운영했으며, ‘위대한 서버 시즌2’ 서비스를 개시한 후 2주 동안 평균 동시접속자수가 45%이상 증가하고, 신규 유저의 가입도 2배 이상 증가했다..


‘위대한 서버 시즌3’에서는 일반 서버보다 5배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겔드 드랍률을 적용하며, 경험치 하락 페널티가 없고, 육성한 캐릭터를 정식서버로 이전 할 수 있다는 점 등 기본적으로 ‘시즌2’와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이번 세 번째 ‘위대한 서버’에서는 해당 서버 전용 신규 악세사리 2종이 추가 될 예정이며, 캐릭터 성장에 따라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웹젠은 ‘아크로드’의 ‘위대한 서버 시즌3’ 운영과 별개로 오는 12월 29일까지, 일반 서버에서 게임 내 캐시아이템 및 루돌프 펫 등을 받을 수 있는 연말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의 김태영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방학 등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위대한 서버를 또 다시 운영하게 됐다.”면서, “많은 고객 분들이 위대한 서버에 참여하시어 혜택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내년(2012년)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인 ‘아크로드’ 후속작의 첫 공개를 준비하고 있다. ‘아크로드2’는 ‘프리클래스’ 및 ‘대규모 전쟁’을 중심으로 게이머 간의 경쟁을 유도하는 콘텐츠를 핵심 요소로 하는 MMORPG이다.


웹젠의 ‘아크로드’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 소식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archlord.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