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게임즈]




나우게임즈(대표 강영훈)에서 서비스하고 (주)아이두아이엔씨(대표 강혁)에서 개발한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 아날로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은 신규 음원 ‘Identity Part 4’와 ‘Wonderland’을 업데이트 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Identity Part 4’는 이미 오투잼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아이덴티티 시리즈 후속작으로 SHK특유의 강렬한 아르페지오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그루브감, 그리고 차분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지금까지 선 보인 오투잼 아날로그의 음원 중 신의 손을 경험할 정도로 어려운 극악의 난이도인 이번 곡은 고난이도의 플레이를 원하는 익스트림 유저들의 욕구를 충분히 충족시켜 줄만한 곡이다.



또 다른 음원 ‘Wonderland’은 오투잼 아날로그의 피아노 음악 시리즈 중 첫 창작곡으로 디테일하면서 아기자기한 창조적인 피아노음악 세계의 진수를 보여준다. 이상한나라의 엘리스를 연상시키는 듯한 특이한 화성과 오묘한 음형들, 아기자기한 리듬들은 몽환적이면서도 신비한 느낌을 선사한다.



나우게임즈 정순권 이사는 “매주 업데이트 되는 음원들이 게임과 더불어 많은 호응을 받고 있어 음원 업데이트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면서, “난이도와 음악적인 요소를 모두 업그레이드 시킨 이번 신규 음원과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투잼 아날로그는 추석을 맞아 10일부터 13일까지 정회원으로 가입만하면 모든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