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우게임즈]


나우게임즈(대표 강영훈)에서 서비스하고 (주)아이두아이엔씨(대표 강혁)에서 개발한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 아날로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투잼 온라인 최고 인기곡 “크리스마스의 기억”을 업데이트 한다고 16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의 기억”은 오투잼 온라인 최고의 인기 곡으로 음원 업데이트 당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받으며 인기곡 상위 랭킹을 한번도 놓치지 않았다.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난이도와 상큼한 여성 보컬의 보이스가 음원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명실상부 오투잼 온라인이 탄생시킨 최고의 음원으로 인정받고 있다. 오투잼 아날로그에서도 가장 업데이트 되길 바라는 음원으로도 손 꼽혀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곡은, 신나는 셔플 느낌의 곡이지만 지난 크리스마스에 헤어졌던 연인과의 추억을 노래하고 있어서 그런지 왠지 모를 애틋함과 따뜻함이 묻어있다. 오투잼 대표 뮤지션 Warak의 섬세한 손길을 걸쳐 원곡의 신나는 셔플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악기와 구성으로 중무장해 오투잼 온라인과는 또 다른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만든다.



이미 오투잼 온라인을 통해 크리스 마스 기억 음원을 즐겼던 유저들에게는 추억을, 오투잼 아날로그를 통해 음원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는 새로운 크리스마스의 기억을 떠올릴 감동의 음악으로 다가올 것이다.



나우게임즈 정순권 이사는 “오투잼 온라인에서 많이 사랑을 받았던 곡인 만큼 재 편곡하는데 많은 정성을 쏟았다. 과거 곡의 기억을 가진 분이라면 원곡과의 차이를 찾아보며 듣는 것도 또 다른 재미로 느껴질 것이다.”며, “향후에도 과거 곡을 그대로가 아닌 최신 트렌드에 맞는 재 작업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