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9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인 판타지 기반의 캐주얼 MMORPG '에다전설:스피드'의 홈페이지를 금일(25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다전설:스피드'는 총 5개로 구성되어 있는 각각의 스토리와 연계되어 레벨 구간 별로 만남과 선택, 준비, 항해, 지옥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게임이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올림포스와 티탄의 세력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세력 대립에 따라 필드 분쟁, PvP 채널 전투 등이 벌어진다.

'에다전설:스피드'는 이번 리뉴얼 작업을 통해 튜토리얼 추가와 가이드 동영상 추가, PvP 채널 확대 및 보상 증가 등의 편의 요소를 대대적으로 개선하였으며, 접속 시간에 따른 획득 아이템 추가, 마을 내 상자에서 돈주머니 획득 가능 등 시스템 요소도 추가하였다.

'에다전설:스피드'는 금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며 오는 2일(화)까지 게임을 설치 후 캐릭터 생성까지 진행한 유저 전원에게 전투의 상자 3개, 축복의 상자 2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에다전설을 더욱더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탄생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해왔다"라며, “런칭까지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대대적인 시스템 리뉴얼 작업을 통해 확 달라진 에다전설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다전설:스피드'의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