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의 무협액션 MMORPG 창천 (http://changchun2.wemade.com)가 새로운 대표 이미지를 공개 하고, 2차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최종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르의 전설 시리즈와 창천온라인 등 무협명가로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온 ‘위메이드’의 차기 대작 창천2는 친숙한 삼국지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고대 무협 판타지를 가미한 ‘판타지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다.

고대 선인들에 의해 봉인되어 있던 마왕의 부활로 평화가 깨진 세상을 구한다는 가상의 시나리오로 시작되는 이 게임은 실제 사실과 판타지의 적절한 조화를 바탕으로 한 이미지를 통해 무협게임 특유의 환상과 역동성을 강조했다.

특히, 창천2는 이번 이미지를 통해 게임의 핵심 재미요소 중 하나인 ‘영웅소환시스템’과 이를 통해 막강한 ‘여포’의 기운을 내뿜는 여자무사의 모습을 함께 선보여, 많은 게이머들의 눈길을 끄는 등 최근 불고 있는 무협게임의 인기에도 정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창천2는 수년간 개발과 운영을 통해 풍부한 무협게임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위메이드의 역작으로 이용자들이 원하는 무협게임의 재미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다.”며, “곧 열릴 창천2의 새로운 세상에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11월 11일, ‘2차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하는 창천2는 테스트 진행에 앞서 다양한 게임정보를 공개하는 등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돋우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hangchun2.wemad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황천의 마귀들에 의해 깨져버린 평화를 되찾기 위한 삼국영웅들의 ‘가상의 세계관’을 선보이고 있는 창천2는 다양한 퀘스트와 전장, 화려한 스킬을 사용하는 영웅들의 모습을 통해 이용자들을 새로운 무협의 세계로 이끌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