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의 무협액션 MMORPG 《창천2》(http://changchun2.wemade.com)가 오는 11월 11일 진행되는 2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한다.

《창천2》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기존 방식과 달리 참가신청 및 이용자 선정, 복잡한 가입절차를 배제하는 등 진입장벽을 낮춰 자유롭게 게임에 접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게임 플레이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진행기간 동안 《창천2》 홈페이지에 접속해 별도의 절차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운영진이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테스트의 경우 지스타 기간을 포함한 11일간 장기적으로 진행, 오랜 시간 여유를 두고 게임을 해볼 수 있어 40레벨에 달하는 《창천2》만의 수준 높은 게임 콘텐츠를 마음 것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오픈형 테스트’에 앞서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버거킹 기프티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테스트는 기존과 달리 누구나 마음 것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 같은 조치를 취했다.”며, “테스트 진행간 어떠한 제약 없이 편히 게임만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하고 있는 만큼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의견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창천2》는 ‘초간단 아이디’ 시스템을 도입, 홈페이지 가입 없이도 쉽게 테스트 아이디를 받아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등 이용자들이 게임에 즐기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장치를 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