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서비스 종료 후 재오픈 소식을 알렸던 '카오스 온라인'이 PRE 테스트를 진행한다.

세시소프트는 지난 7월 1일부터 2일까지 진행한 카오스 온라인 1차 PRE 테스트에 이어, 오늘(8일) 공식 카페를 통해서 2차 PRE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PRE 테스트도 7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7월 8일 15시부터 서버를 오픈한다.

2차 PRE 테스트에서는 지난 1차 PRE 테스트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일부 게임플레이 요소를 변경하고 건물 및 파수병기, 수호신의 스탯을 올리는 등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아울러 스킬 이펙트 및 음성 출력 관련 이슈를 수정하고, 선택 가능한 영웅을 50명에서 74종으로 확장한하며, 2차 PRE 테스트에서도 ACT3 및 콜라보 영웅은 제외된다.

세시소프트측은 이번 2차 PRE 테스트에 이어 빠른 시일 내에 3차 PRE 테스트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3차 PRE 테스트에서는 그간의 PRE 테스트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콜라보 영웅 중 현재 계약 중인 영웅 일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토요일을 포함한 테스트 진행'이라는 3차 PRE 테스트 관련 문구에 관해서 세시소프트 관계자는 "두 번의 PRE 테스트를 주중에 진행하면서 안정성 및 여러 이슈를 검증한 이후, 어느 정도 준비가 됐다고 판단되면 주말을 끼고 테스트를 해야겠다고 계획을 잡은 것"이며, "3차 PRE 테스트의 정확한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다만 많은 게이머들이 주말에 더 게임을 많이 즐기시는 만큼, 되도록 주말을 끼고 3차 PRE 테스트를 진행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