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주)니모닉스(대표 김경완)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 시즌3: 각성의 서> (http://www.gemfighter.com)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신규 보스전 ‘공동묘지’를 공개하고, 28일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할로윈데이를 맞아 업데이트 되는 신규 보스전 '공동묘지'는 이용자들이 주어진 시간 동안 보스몬스터 '허수아비 잭'을 물리치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귀여운 할로윈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전은 다른 보스전과 달리 게임 시작부터 보스와 몬스터가 함께 등장해 이용자들이 더욱 쉽고 빠르게 미션을 수행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보스몬스터를 물리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 아이템상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돼 더욱 즐거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베틀모드 ‘잭의 오두막’과 어둠의 젬코어 ‘듀라한’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 공개되어 할로윈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그 어느 때 보다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해 즐길거리가 많아졌다.”며 “젬파이터가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전과 신규 콘텐츠를 통해 즐거운 할로윈데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젬파이터’는 제휴 프로모션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터>홈페이지(http://www.gemfight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젬파이터'는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끌어올린,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콤보 공격 시스템과 이단점프, 대쉬공격 및 반격기 등 다양한 액션과 새로운 타격감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