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밸로프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서비스 하고 ㈜니모닉스(대표 김경완)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 시즌5: UNLEASHED'가 5월 4일, 신규 아이템 및 이벤트를 새롭게 공개한다.

큐브 형태의 블록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는 특징을 가진 ‘블록 마스터’ 젬코어는 스킬에 따라 다른 형태의 블록이 등장해 상대를 강하게 밀쳐내거나 가둘 수 있으며, 스킬 간의 연계도 가능하여 적에게 큰 타격을 연속해서 줄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착용 시 기존과는 다른 격투 스타일로 바뀌는 신규 비전서 ‘팔괘장 어나더’도 출시한다. 중국 무술인 팔괘장을 해당 게임의 스타일에 맞게 구현하여 부드러운 움직임 속에서 강맹한 연속 공격을 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5월 4일부터 5월 17일까지 젬파이터 어린이날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 및 접속 후 1시간 동안 연속 게임 플레이를 할 경우 특정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 필드에서 등장하는 아이템을 수집하여 해당 아이템을 일정 개수 수집할 경우 단계별로 특별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젬파이터 어린이날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아이템의 누적 금액에 따라 보너스코인을 지급하여 추가 기쁨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5월 4일부터 6월 1일 점검 전 까지 이벤트 보스전이 개최된다. 해당 보스전을 완료하면 특정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를 쓰러뜨린 횟수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추가 아이템이 지급된다. 젬파이터는 PC방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이벤트와 신규 내용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젬파이터 시즌5: UNLEASHED'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