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웹젠 ]


웹젠(대표 김태영)이 PC방 서비스를 담당하는 온라인 캐주얼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는 오늘(5월 6일), ‘젬파이터 시즌5 UNLEASHED’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PC방 서비스 혜택을 추가했다.

먼저 ‘젬파이터 시즌5 ‘UNLEASHED’ 업데이트는 인공지능을 가진 최대 4명의 NPC들과 대전을 펼치는 ‘AI 배틀모드’가 추가, 전투 컨텐츠를 한층 강화했다. 또 퀘스트 리뉴얼로 신규 회원들의 성장 및 게임 적응을 최적화했으며, 광장에서 즐기는 ‘자동낚시’로 게이머 간 소통과 커뮤니티를 활성화하는데 주력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오늘(5월 6일)부터 6월 3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보상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AI 배틀모드, 자동낚시 등 신규 컨텐츠를 즐기면 보상상자 등 보상과 각 이벤트의 상위권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지급된다.

PC방 혜택도 한층 강화되어 비전서와 잼코어 각 5종과 PC방 전용의상 1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웹젠 PC방에서 젬파이터를 즐기면 추가 경험치와 게임머니 50% 상승, PC방 전용 아이템 지급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니모닉스(대표 김경완)가 개발하고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퍼블리싱하는 ‘젬파이터’는 젬스톤과 비전서를 수집해 귀엽고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격투가로 육성, 전투를 즐기는 변신 대전 액션 게임이다. 특히 배틀모드, 럼블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모드와 강력한 타격감, 심리전 요소 등 깊이 있는 재미로 9년째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다.

웹젠은 지난 12월 젬파이터 PC방 서비스 시작을 비롯해 전국 1만 2천여개 가맹 PC방 네트워크를 통해 MMORPG, FPS, RTS 등 22개 타이틀을 서비스, 국내외 주요 게임업체들과의 PC방 서비스 제휴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웹젠 PC방 서비스 게임과 퍼블리싱 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웹젠 PC방 홈페이지와 PC방 사업팀(pcbang@webzen.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