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주)니모닉스(대표 김경완)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http://www.gemfighter.com)가 21일, 최강의 플레이어를 뽑는 ‘젬파이터 최강자전’에 참가할 도전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오늘(21일) 참가자 모집을 시작으로 총 5주간 진행되며, 28일부터 시작되는 예선전을 통해 최종 본선에 오를 16팀의 진출자와 개인리그 참가자를 뽑게 된다.


특히, ‘젬파이터, 최강자전’은 전국의 고수들이 모두 참여하는 온라인 대회로, 평소 볼 수 없었던 유명 길드의 협공 플레이와 전술, 화려한 개인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것으로 보여, 더욱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대회는 팀 대전과 개인전이 동시에 진행, 최종 우승팀과 개인전 우승자에게는 우승상금이 수여되며, 준 우승을 비롯한 참가자 전원에게도 상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온라인 대회는 전국의 많은 이용자들이 모여 자신의 실력을 뽐내는 시간인 만큼 고수들의 플레이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할 것이다.”며, “이용자들의 직접 참여를 통해 자신의 실력도 겨뤄보고, 친구들과 함께 응원도 하는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참가자 모집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열고, ‘응원상’과 ‘출석체크상’ 등 다양한 행운 경품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www.gemfight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젬파이터>는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끌어올린, 3D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콤보 공격 시스템과 이단점프, 대쉬공격 및 반격기 등 다양한 액션 및 새로운 타격감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