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 서수길)가 서비스하고 (주)니모닉스(대표 김경완)에서 개발한 젬파이터(gf.wemade.com)가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11일(수)부터 ‘Let’s Play’ 이벤트를 실시한다.


2006년 5월, 첫 서비스를 시작한 <젬파이터>는 캐주얼 대전 액션게임으로, 오랫동안 젬파이터를 즐겨 온 이용자들은 쉬운 키 조작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강하고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다는 특징을 젬파이터의 큰 재미요소로 손꼽았다.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Let’s Play’는 이용자들이 게임 안팎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내에서 진행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마블게임’으로, 이용자는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말을 이동시켜가며, 각 칸에 해당하는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이벤트는 보스전 최고 난이도인 ‘헬모드’에서 참여하면 된다. ‘블라디미르의 성’, ‘오래된 광산’ 등 다섯 지역에서 만나게 되는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어택부스터 젬코어’, ‘세지마스터 비전서’ 등 게임 플레이에 유익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새로운 콘텐츠를 기다려 온 이용자들을 위해 ‘소울파이터’ 클래스 전용 젬코어인 ‘고스트 클로’도 추가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5년간 젬파이터에 보내준 관심과 애정을 잊지 않겠다”며 “젬파이터가 갖고 있는 게임성을 앞으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진정한 변신 대전 액션 게임’ 젬파이터의 서비스 5주년 맞이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추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gf.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