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오디션의 최고 난이도 모드 크레이지9 모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크레이지 8방향 모드로도 초보 유저들은 다섯 손가락이 모자랄 정도지만, 고수 유저들은 8개의 키노트에 5번 키노트가 추가된 크레이지9 모드에 금방 익숙해 진 듯 고수 유저들의 실력 뽐내기, 또 오디션의 길드와 같은 팸 단원 실력 파악하는 테스트에도 크레이지9 모드가 활용되고 있다.
‘크레이지9 모드’는 키보드 오른쪽 숫자를 이용해 상,하,좌,우(8,2,4,6번) 방향키에 1,3,7,9번(↙,↘,↖,↗) 4개의 대각선 방향이 추가된 8방향 모드에서, 가운데 숫자 5번 방향키가 추가돼 모두 9개의 방향키를 사용하게 된다.
또 한번에 10개의 키노트 입력이 최대인 기본 모드가 아닌 11~12개의 키노트가 등장하는 크레이지 모드에서 방향키 하나가 더 추가돼, 오디션 전체 게임모드 중에서 가장 많은 키노트를 빠르게 입력해야 하는 최고 난이도의 모드이다.
5번 키노트는 방향이 없어 화살표가 아닌 ※ 모양으로 화면에는 아래와 같이 표시된다.
크레이지9인 전용으로 다이나믹 찬스라는 찬스가 있으며, 게임룸 방장이 설정을 활성화 / 비활성화 시킬수 있다.
기존의 찬스는 게임 내에서 유저들이 On/Off를 할 수 있지만 크레이지9인 모드 적용 찬스인 다이나믹 찬스는 게임 시작 전 게임룸 방장이 활성화를 시키면, 게임룸에 있는 다른 유저들이 ON/Off를 할 수 없게 되며 바로 적용이 되는 점이 기존 찬스와 다르다.
이와 같이 전 단계 찬스 성공에 따라 다음 찬스의 레벨이 변하는 다이나믹 찬스 시스템이 적용되기 때문에 찬스 성공에 따라 순위가 뒤바뀌는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진행이 가능하고, 게임 화면 우측 ‘크레이지’ 게이지를 가득 채운 뒤 피니쉬를 성공하면 높은 보너스 점수도 획득할 수 있다.
공략1 : 크레이나인 나인 모드는 100BPM부터! 도전하자!!!
크레이지 8방향 모드를 이용했던 분이라면 적응력이 빠를 수 있지만, 초보 이용자에게는 어려울 수 있다. 최대한 낮은 BPM부터 도전해 보자!
공략2: 다이나믹 찬스는 미사용으로 도전하자!!!
다이나믹 찬스를 사용할 경우 퍼펙트를 하게 되면 다음 키노트에 찬스LV 1개가 상승하기 때문에
다음 키노트에서 미스판정이 나올 수 있다. 다이나믹 미사용을 하여 도전해보자.
※ 오디션, 크레이지9 모드 개인전 영상
※ 오디션, 크레이지9 모드 팀전 영상
- 게임명 :
- 클럽 오디션 - 발매일 : 2005-07-01
평점 : -
Score
- 개발사 :
- T3 엔터테인먼트
- 유통사 :
- 와이디온라인
- 서비스형태 :
- 정식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칼럼] 블소2 RAID, 엔씨가 틀을 벗기 위한 시발점이기를 [13]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14 |
▶ [뉴스] 파판14, '2024 팬페스티벌 서울' 10월 개최 [2]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프리뷰] 아직은 좀 더 정제가 필요한 난장판 '아수라장' [3]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뉴스] 김승수 의원 "확률 거짓 표기, 징벌적 손해배상 도입" [8] | 이두현 (Biit@inven.co.kr) | 06-14 |
▶ [포토] 소닉의 고향, 세가에 가다 [2]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14 |
▶ [뉴스] 8월 1일 출시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6월 말 CBT [5]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뉴스] 헤비메탈 끝판왕 '메탈리카', 포트나이트에 떴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뉴스] 김학규 대표가 만든 '트오세: 네버랜드', 최초 공개 [28]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동영상] 금발 미소녀가 남친 머리통 들고 전기톱 썰기하는 게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4 |
▶ [뉴스] 오딘 세계관 잇는 로그라이크, '발할라 서바이벌'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4 |
▶ [뉴스] 17년 만에 드래곤볼 스파킹!을 다시 만든 이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3 |
▶ [뉴스] 엉터리 해석, 황당한 결론...살해 원인이 게임? [15] | 이두현 (Biit@inven.co.kr) | 06-13 |
▶ [뉴스] 게임스컴 for 남미, 상파울루에서 26일 개최 [4]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3 |
▶ [뉴스] 게임 너무 많은 서머게임페스트, '핵심'만 정리해드림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3 |
▶ [뉴스] 던파 2차 창작 플레이마켓 시즌2, 7월 6일 개최 [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