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밸로프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자사가 개발과 서비스를 하고 있는 '삼국지를 품다'의 iOS 런칭을 알렸다. 지난 달 '삼국지를 품다2 PK'와 아틀란티카 히어로즈까지 이관 서비스를 시작한 밸로프는 이번 '삼국지를 품다' iOS 런칭을 통하여 확고한 모바일 서비스 체계를 갖추게 되었다.

이와 더불어 '삼국지를 품다'는 웹(Web), AOS, iOS 세 가지의 플랫폼에서 모두 동일한 서비스 지원이 가능한 게임으로 자리매김 하고, 이를 바탕으로 유저들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 가능하게 되었다.

iOS 런칭 및 5월을 맞이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5월 11일부터 5월 25일까지 iOS 게임에 접속하면 오추마 상자와 대장군의 인장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경험치 이벤트 및 6월의 호국의 달을 맞이한 순국선열 전장이 구성된다. 이외에도 각종 5, 6월의 다채로운 시즌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밸로프 사업본부는 “오래 기다려주신 iOS 이용자들에게 iOS 버전의 정식 런칭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삼국지를 품다' iOS 런칭은 진정한 삼국지를 느끼고 싶은 iOS 이용자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iOS 런칭 이벤트는 5월 25일까지 진행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를 품다'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