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밸로프


(주)밸로프(대표 신재명)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전략형 턴제 MMORPG <아틀란티카 온라인>이 1월 5일 15주년 이벤트의 시작과 함께 신규 용병 [나타샤]를 업데이트 한다.

어두운 과거를 가진 신규 용병 [나타샤]는 두 자루의 검을 사용한다. 스스로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며, 공격을 통해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고, 특정한 조건을 만족할 시 상대방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나타샤]는 강력한 공격에 특화된 용병이다.

신규 용병 [나타샤]는 물리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그림자 환영’, 물리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고 피격 감소 효과를 발휘하는 ‘피의 맹세’, 적의 방어력, 마법 방어력, 회피율을 감소시키며 지속 피해를 입히는 ‘그림자 표식’, 자신의 공격력, 연타율, 치명타율, 회피율을 상승시키는 ‘복수심’을 사용한다
.
<아틀란티카 온라인>에서는 신규 용병 [나타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나타샤 영입구슬, 나타샤 마법책, 나타샤 전용 스킨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한정 판매하며, 15주년을 기념해 ‘15주년은 케이크나라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5주년은 케이크나라에서!’ 이벤트로 신규 코스튬과 탈것, 장식 아이템, 기간제 버프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아틀란티카 온라인> 신규용병 [나타샤] 업데이트와 15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