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밸로프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아틀란티카 온라인'이 5월 27일 신규 용병 '멀린'을 업데이트 한다.

멀린은 브리튼의 왕 아서 팬드래건의 조언자로 지팡이와 오브를 사용하는 용병이다. 아군을 보호하는 스킬과 적군에게 마법 데미지를 입히며 적군의 공격을 봉인하는 디버프 스킬을 가지고 있는 ‘멀린’은 지원에 더욱 특화된 용병이다.

적에게 마법 데미지를 입히며 적군의 물리 공격을 봉인하는 마법 ‘어둠의 근원’과 기절 상태의 아군을 깨우고 아군의 연속 피격 횟수를 감소 시키는 마법 ‘악속된 예언’, 아군에게 사용 시 아군의 체력 회복과 함께 행동력을 추가해주고 적군에게 사용 시 적군의 버프 효과를 해제해주는 ‘예언 파괴’, 마법 공격을 면역 시키고 상태 이상 효과를 해제 시켜주는 스킬 ‘운명의 부름’을 사용하는 신규용병 ‘멀린’은 PVP전투에 더욱 특화된 용병이다.

‘아틀란티카 온라인’에서는 신규 용병 멀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멀린 영입구슬, 멀린 마법책, 멀린 전용 스킨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한정 판매하며, 기간동안 멀린의 성장 지원을 위해 경험치 버프효과를 적용할 뿐만 아니라 ‘멀린’을 영입한 플레이어 중 추첨을 통해 ‘멀린 마법책 Lv.4 세트’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멀린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틀란티카 온라인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진행중인 ‘올리비아의 비몽사몽 베이커리’ 이벤트의 기간을 연장한다. ‘올리비아의 비몽사몽 베이커리’ 이벤트는 신규 버프 아이템 마카롱 3종과 마들렌 3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틀란티카의 필수 주문서가 담긴 ‘WHITE 패키지(30일)’과 ‘네오 ACA-II 수색로봇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아틀란티카 온라인 신규용병 ‘멀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온라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