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를 품다' '배달맛집' 제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2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3D MMORPG '삼국지를 품다'에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와 제휴를 맺고 음식 배달 주문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이하 앱) '배달맛집'과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9월 10일까지 게임 내 대장장이 왕씨NPC(Non Playable Character)를 통해 배달하는 맛집 퀘스트 진행 시, 명예훈장, 난세의 증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해당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최대 1만 원 상당의 D코인을 얻을 수 있는 ‘D코인 행운권’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배달맛집'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삼국지를 품다 캐릭터 명을 댓글로 남기는 유저에게는 500원 상당의 ‘D코인’을 증정한다.

D코인은 음식 배달 주문 앱 '배달맛집' 고객을 위한 리워드(보상) 서비스로, 회원가입 및 주문전화 등을 통해 적립이 가능하며 누적된 D코인은 배달맛집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배달맛집'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달맛집'은 전국 10만개 이상의 배달 가능 업소 정보와 'TV맛집'의 2만개 컨텐츠와 연계해 차별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