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나우콤 ]


나우콤(대표 김윤영)이 서비스하고 하멜린(대표 이윤미)이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게임 ‘윈드슬레이어S’가 여름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2탄 ‘윈슬러의 용기: 던전마블’를 공개했다.

‘던전마블’은 일종의 캐릭터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유저들은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게임 플레이 중 얻을 수 있는 ‘주사위’를 굴려 다양한 혜택과 아이템이 숨어있는 지도를 전진해 나가며 향후 등장하게 될 최강의 보스를 대적하기 위해 캐릭터를 훈련시킬 수 있다.

특히,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자신의 캐릭터 레벨에 맞는 장비 아이템 세트가 지급되며, ‘던전마블’ 진행 중 ‘황금빛 보물상자’를 획득한 경우에는 ‘만월의 목걸이’, ‘심장의 조각’ 등 최고의 레어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마블’을 완주한 횟수에 따라 게임아이템과 골드를 추가로 보상되며, 초보 유저들을 위한 퀘스트 추가와 UI개선, 스페셜 아이템 출시도 함께 진행된다.
10~23레벨의 초반 퀘스트가 대폭 추가 되며, 퀘스트 부여, 진행, 완료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퀘스트도 한 눈에 관리할 수 있도록 사용자 UI가 개선된다. 또한, 신규헤어 4종을 포함한 26종의 헤어아이템 중 원하는 헤어를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헤어쿠폰’ 출시로 기존 베스트셀러였던 ‘헤어아이템’의 인기가 더욱 뜨거워 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여름 업데이트의 최종 완결편인 “윈슬러의 도전: 보스레이드’가 다음주 29일에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나우콤 윈드슬레이어S 공식 홈페이지(http://ws.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