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나우콤(대표 김윤영)이 서비스하고 하멜린(대표 이윤미)이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게임 ‘윈드슬레이어S’가 대규모 보스레이드 업데이트에 이어 ‘45레벨 점핑 캐릭터와 레어장비 풀셋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50레벨 ‘점핑 캐릭터’ 4개와 ‘레어장비 풀셋트’를 지급하는 이번 이벤트는 윈드슬레이어S를 처음 접하는 초보 유저나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들이 대거 업데이트 된 신규 컨텐트 및 고렙 전용 컨텐트를 쉽게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캐릭터의 레벨 점핑은 ‘신성한 대지의 기운’이라는 아이템을 통해 진행되며, 1차 전직 캐릭터가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50레벨로 레벨점프와 동시에 50레벨이 착용 가능한 ‘레어장비 풀세트’가 자동 지급된다.


이와 함께 점핑 캐릭터 이벤트를 통해 50레벨 유저들이 단기간 내 증가할 것에 대비하여 50레벨대 신규 퀘스트가 대거 추가됨에 따라, ‘점핑 캐릭터’는 물론, 기존의 고레벨 유저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컨텐트 업데이트도 병행된다.


윈드슬레이어S 전준영PM은 “올 여름 대규모 연속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신규 컨텐트에 목말라하던 기존 고레벨 유저들의 갈증을 많이 해소했다고 생각한다”며 “이와 더불어 신규 유저들과 복귀 유저들이 빠른 업데이트 속도에 지치지 않고, 새로워진 윈드슬레이어S ‘맛보기’를 통해 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점핑 캐릭터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여름 연속 업데이트 ‘The Beginning: 모험의 시작’의 대단원을 장식할 마지막 4탄 ‘윈슬러의 승리: 윈슬러의 파티’의 공개를 앞두고,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나우콤 윈드슬레이어S 공식 홈페이지(http://ws.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