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닛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정통MMORPG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이 신규서버를 금일(11일) 오픈 한다.

로쉬온라인은 100Lv까지 확장된 시즌2 헤리스텀을 통해 해외에서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카로스온라인 해외버전을 소개하며, PVP콘텐츠인 대규모 공성전을 비롯하여 세력전, 광산전, 길드전 등의 PVP시스템과 특화된 플래타 시스템, 전설급 아이템 시스템 등으로 인기몰이가 지속되면서 신규 유저를 수용하기 위한 초고속 육성 서버인 스피드 신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초고속 육성 서버인 스피드 신서버는 4월 11일 오후 3시에 오픈되며, 빠른 캐릭터 성장을 위해 경험치 500%와 아이템 드롭율 500%가 상시 적용되는 이벤트를 비롯 하여 신서버를 이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초보 유저들의 성장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인 플래타 아이템 및 대형가방, 신수, 펫 등의 성장 패키지가 지급되며, 스피드 신서버에 접속하는 유저들은 일정레벨이상 성장 후 유저의 희망에 따라 카펜릴 서버로 이전 또한 가능하다.

정통 MMORPG기반의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은 전쟁으로 황폐해진 아스마라 이주민들의 헤리스텀 정착에 대한 끈임 없는 개척 정신과 이후 전쟁의 갈등에 휘말리는 영웅들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