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플레닛]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MMORPG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황금연휴기간이 끝나는 5월 7일까지 ‘로쉬온라인 시즌2 헤리스텀’의 70레벨 제한의 ‘세론섬’맵까지 경험치 3배, 아이템 드랍 3배의 혜택을 24시간 받을 수 있다. 70레벨 이상인 ‘블러드스톤’부터는 매일 오후 3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매일 12시간씩 경험치 3배와 아이템 드랍 3배의 혜택도 더해진다.

5월 2일 오후 3시에는 신규 서버인 ‘블러드스톤’이 오픈을 하며 경험치 3배, 아이템 드랍 3배의 황금연휴 혜택이 기존서버와 동일하게 진행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중 이번 연휴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51시간 플레이 타임’이벤트에서는 목표를 채운 유저를 대상으로 현금 100만원의 혜택도 주어진다.

관계자는 “황금연휴기간 동안 ‘로쉬온라인’을 이용해 주시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양한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