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플래닛]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이 서비스하고 있는 MMORPG '로쉬온라인: 시즌2 헤리스텀'이 금일(15일) 대규모 업데이트인 ‘슈퍼스킬’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로쉬온라인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슈퍼스킬’을 통해 이용자들은 보다 치명적인 파괴력과 다이나믹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슈퍼스킬’은 테스트서버를 거쳐 유저건의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금일 업데이트 되었으며, 각 클래스의 특징을 더욱 뚜렷하게 구별하는 버프/디버프, 조건부 타격, 원거리 타격, 다형의 광역 타격 등 다양한 능력을 가지는 84종의 스킬로 공격력 상승, 생명력 상승 등 전투 위주의 극강 스킬로 구성이 되어 있다.

마검을 소환하여 적을 제압하는 ‘필사의 마검’, 주변지역을 오라로 뒤덮어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망자의 숨결’, 적의 공격을 무력화 하는 ‘피의 굶주림’ 등 전술적 활용이 가능한 새로운 타입의 ‘슈퍼스킬’은 전쟁스토리 기반 MMORPG인 로쉬온라인의 대규모 공성전과 PVP시스템 그리고 앞으로 진행될 서버대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슈퍼스킬’ 업데이트는 초반레벨부터 고레벨까지의 전체 레벨구간에서 사용할 수 있어 기존 유저뿐만 아니라 게임을 새롭게 시작하는 신규유저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한 대규모 업데이트이다.

관계자는 “이번 슈퍼스킬 업데이트로 서버대전을 위한 마지막 준비가 완료 되었다”, ”이번 슈퍼스킬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의견에 따라 5월 한달 간 보정을 거처 보다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 시즌2 헤리스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