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전 전략 시뮬레이션 온라인 게임 네이비필드(www.navyfield.co.kr)의 개발 및 서비스업체인 에스디엔터넷(대표 김학용)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네이비필드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7월 18일부터 약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7월 18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비필드 여름방학 특별 요금제’는 기존 60일 정액 요금에서 최대 24%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로, 네이비필드 모든 유저가 신청 가능하다. 이 외에도 30일 정액 요금제를 결제할 경우, 이용 기간을 5일 추가 연장해준다.


또한 7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네이비필드 게임 내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게임 플레이 후 얻게 되는 경험치의 획득량이 기존에 비해 10% 증가하며, 게임 머니의 획득량은 20%가, 포인트 획득량은 30%가 증가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함선을 운용하는 수병 중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숙련병의 생성 확률도 20% 증가된다.


에스디엔터넷은 “본격적으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한 네이비필드를 찾는 유저의 수가 최근 들어 증가하고 있다”며, “게이머의 수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는 방학을 맞이하여 마련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재의 상승세를 계속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비필드 공식 홈페이지(www.navyfiel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