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웍스 주식회사가 개발한 정통 모바일 MMORPG ‘아케인’의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케인’ 사전예약 이벤트는 지난 19일부터 시작되어, 현재 일주일이 지난 현재 총 11만명의 참여자 모집에 성공했다.

현재 진행중인 ‘아케인’ 사전예약 이벤트는 참여 페이지를 통해 9월 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본인의 휴대폰 전화번호 입력 후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를 완료한 경우, 스노우 나이트 30일을 포함하여 총 4가지 아이템을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친구초대 30명 이상 성공 시 문화상품권 1만원을 선착순으로 추첨없이 제공한다.

그 외에도 사전예약 누적 참여자 신청수에 따라 문화상품권 50만원, 기프트카드 100만원, 태그호이어 명품 시계, BMW 320d 등을 제공한다. 현재 11만원 참여로 태그호이어 시계와, BMW 320d 경품에 한 발 가까워진 셈이다.

‘아케인’은 중세 유럽 시대를 배경으로 제작된 판타지 풍의 MMORPG로, 정통 한국형 1세대 MMORPG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이다. 특히, 리니지를 연상케 하는 웅장한 실시간 대규모 공성전과 박진감 넘치는 경기장 등의 PvP 콘텐츠가 특징이다.

‘아케인’은 오는 9월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출시 예정이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