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서는 엠게임의 무협 MMORPG '열혈강호2'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합니다. 본 영상은 이번 2차 테스트 버전으로, 사파/혈의(여) 캐릭터를 대상으로 커스터마이징, 경공, 전투 장면을 압축해서 담았으며 튜토리얼 진행은 컷신으로 첨부했습니다.



엠게임에서 서비스하고 KRG소프트가 개발한 '열혈강호 온라인2'가 지난 12일부터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열혈강호 온라인2'는 전극진, 양재현 작가의 만화 '열혈강호'를 바탕으로 한 온라인 게임으로, 원작자와 개발진이 함께 게임 세계관과 배경 시나리오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2편은 전작으로부터 30년이 지난 시점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번 테스트 참가자들은 보다 고급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처음부터 35레벨 캐릭터를 제공했는데요. 테스트 1일차에는 모든 스킬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고, 2일차부터는 35레벨에 맞는 스킬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됐습니다. 클래스는 무사, 사수, 혈의, 자객, 술사의 5종이 있으며, 이번 테스트에서는 각 클래스별로 하나의 성별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남성 캐릭터는 무사, 자객을 고를 수 있고, 여성 캐릭터는 사수, 혈의, 술사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는 초기에 시작하는 마을 이후에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초원 지역에서의 경공과 전투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 튜토리얼 허수아비는 때려야 제맛!]

[▲ 우직하게 생긴 대장장이 아저씨]

[▲ 떠...떨어진다...!]

[▲ 시작지역으로 통하는 포탈. 이거슨... 어둠의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