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신선도의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의 웹게임인 신선도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로써 전국 플레이위드존 가맹 PC방이라면 신선도의 혜택을 누리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플레이위드와 엔터메이트는 지난 7월 현재 최고의 인기 웹게임인 신선도의 플레이위드존 PC방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을 맺었으며 그동안 양사가 시스템 개발을 통해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

특히 엔터메이트와 플레이위드존은 공식 서비스를 기념해 PC방만의 특화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신선도를 플레이하면 농작물 수확시 20%추가보상, 경전호송 횟수를 추가로 1회 제공, 경기장 도전결과, 신의 계시 획득 보상이 각각 2배 증가하며 던전 최초 진행시 10% 추가보상과 일반 던전 진행시 아이템 드롭율이 대폭 증가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오픈 기념 이벤트 외 또 다른 혜택도 추후 준비 중에 있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채널 영업 팀장은 “엔터메이트가 서비스 중인 국민웹게임 신선도를 플레이위드존에서 공식 서비스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등으로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존의 신선도 PC방 서비스 오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