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의 신개념 전략 웹RPG ‘신선도’에서 금일(13일) ‘R56: 이순신의 반격과 신의장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R56’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이순신의 신선화와 천상계 내용이 보강되었으며, 그에 따른 더욱 강력한 만천전우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선 2단계의 보리소자, 목타와 3단계의 연적하 영웅을 새롭게 모집할 수 있으며 기존과 달리 모집에 선행조건이 포함되었다. 이렇게 모집한 영웅은 지상계와 천상계를 통해 보다 강력하게 육성시킬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신의장비와 윤회전장은 기존의 영웅들이 착용한 장비를 더욱 강화시킴으로써 전체적인 전투력 상승으로 이어지게 되며, 이로 인해 새롭게 개편된 영웅전 등 PvP 전투에서 보다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고 레벨 제한이 175로 상향 조정되며, 경성지역까지 새로운 시나리오와 진행방식이 추가되고 천계 이벤트 내용에 천계전투를 추가해 경쟁심을 고취시키고 있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신규 신선계 영웅과 대한민국의 영웅 이순신의 강화로 보다 흥미진진한 게임진행이 가능해졌다”라며,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들께 많은 재미와 흥미를 위해 한국형 컨텐츠 추가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신선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신선 3단계 영웅 '연적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