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웹게임 전문포털 ‘웹게임채널’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무협 웹 MMORPG '폭풍성장'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금일 오픈하는 '폭풍성장'의 공식 홈페이지는 무협풍의 배경에 주인공 캐릭터를 배치하여 게임의 세계관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게임 특징, 영웅 소개, 커뮤니티 게시판 등 게임 전반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폭풍성장'은 판타지 무협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웹 기반 MMORPG로 ▲별도의 설치 없이 빠른 접속 ▲퀘스트 진행을 통한 빠른 적응 ▲다양한 레벨업 시스템을 통해 빠른 성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폭풍성장'은 전투에서 승리하면 황제의 칭호와 함께 임의의 유저를 감옥에 가둘 수 있는 ‘수금’, 채팅을 금지시킬 수 있는 ‘금언’, 세금을 거둘 수 있는 ‘정세’, 감옥의 유저를 석방시킬 수 있는 ‘특사령’의 권력을 얻게 되는 황성쟁탈전을 비롯해 연참시스템, 감옥시스템 등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더파이브 이호동 이사는 "'폭풍성장'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풍부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폭풍성장>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더파이브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페이스북으로 소통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폭풍성장'의 페이스북에 ‘폭풍성장’을 주제로 4행시를 남긴 고객과, 5월 2일까지 설문에 응답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폭풍성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